FAQ고객센터 > FAQ
1.  2,500달러 이상의 고가품인 경우 배송대행을 의뢰할 수 있는지요?
상품금액이 2,500 달러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예스쉽에 배송대행을 의뢰할 수 없습니다.

예스쉽이 대행하는 항공운송과
국내택배 방식에서는 화물사고 발생시 보험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즉, 예스쉽의 운송료에는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국내택배
회사에서도 보험에 들지 않고 있습니다. 보험료가 포함되면, 운송료가 그 만큼 높아질 수 밖에 없는데, 예스쉽이 이용하는
항공운송과 국내택배 방식은 보험료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운송료가 저렴한 것 입니다.

Fedex, UPS 등의
국제택배운송사는 보험처리가 가능하고 보상금액에 제한이 없는 대신, 국제운송료가 무게에 따라 3배~10배 정도 차이가 있으니 이
점을 고려하시고 고가품은 경우에는 배송대행을 의뢰하는 대신 Fedex, UPS 등의 국제택배운송사를 직접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통관수수료는 어떤 상품에 대해 부과되는지요?
전자상거래를 통한 해외수입의 경우 일반통관의 경우에는 통관수수료가 발생 합니다 .
그러나, 예스쉽을 통해 미국에서 한국까지의 배송을 맡길 경우, 운임에 통관수수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상품 받을 때
별도의 통관수수료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목록 취하비용이나, 검역비용, 중량화물비용 등 특수한 경우에 한해 해당고객에게 국내에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국내에서 받는사람)이 부담하는 것이며 이는 운임에 포함되지 않고, 미리 포함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사업자로 통관하는 경우에는 운임 이외에 통관수수료가 추가 됩니다. 예스쉽에 운임결제할 때
사업자통관을 원할 경우, 1) 받는 사람 이름을 회사이름으로, 2) 주민번호 대신 사업자번호 기재,
3) 사업자통관수수료를 추가하여 운임과 함께 결제하시면 됩니다. 사업자통관이면서 통관수수료를
예스쉽에 미리 납부하지 않을 경우, 국내 인천공항 도착한 후 직접 납부할 때는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3.  관세는 어떻게 납부하는지요?
국내 법과 세관의 규정에 따라, 해외에서 구입한 상품의 총액이 세관에서 정한 금액을 초과할 경우,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데, 상품가격이나 국제운송료에는 이러한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세금납부 대상이 되면, 고객이 별도로 납부하여야 하며 국내에 상품이
도착한 후 통관업체가 이를 안내해 드리므로 세관에 나갈 필요없이 온라인으로 송금하면 됩니다.
4.  화물사고 발생시 보상은 어떻게 되는지요?
예스쉽을 통한 배송대행의 경우, 거의 화물사고가 발생하지 않지만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항공운송과 국내택배사의 보상규정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예스쉽에 상품이 도착하기 전의 미국내 운송중 발생한 화물사고에 대해서는 예스쉽에서 일체 관여하지 않으므로 고객들이 미국 판매자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예스쉽에 상품이 도착한 후 항공운송 하기 전 예스쉽 창고에서 화물이 분실된 경우에는 고객들의 구입금액(구입영수증 제시)을 보상해
드립니다. 구입금액이 50만원 이상이라도 최대보상금액은 50만원이니 그 이상의 고가품은 배송의뢰할 수 없습니다.

상품이 예스쉽의 창고를 떠나 국제운송 중 분실이나 멸실된 경우, 항공운송약관에 따라 상품의 무게 1kg당 최대 20달러까지 보상 가능
합니다.  항공운송중 분실되거가 사고발생시 항공사에 클레임을 대신 제기할 수는 있으나 예스쉽에서 책임지지는 않습니다.

상품이 국내 인천공항에 도착한 후, 국내택배 운송 과정에서 사고가 발생하거나 분실된 경우, 국내택배사에서 직접 보상을 해 드립니다.
이 경우는 고객이 직접 국내택배사와 보상을 협의해야 하며, 미국에 있는 예스쉽에서는 개입하지 않습니다. 국내택배사의 보상규정에
따르면 상품의 실제가치나 인보이스 금액이 높더라도 최대 보상한도는 50만원 입니다.

결론적으로, 예스쉽을 통해
배송대행을 신청할 때는 어떤 고가품이나 귀중품이라도 사고발생시에 50만원으로 보상금액이 제한된다는 것에 동의할 경우에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상을 원하는 경우 고객이 별도의 보험에 가입하거나 Fedex, UPS 등의 국제택배운송사를 이용해야 합니다.
5.  세금을 내지 않고 싶은데, 언더밸류을 해 주시는지요?

 

예스쉽에서는 고객들이 구입한 상품의 내역이나 가격을 알지 못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을 대신하여
구입금액을 조정하지 않습니다. 언더밸류에 대해서는 예스쉽에 부탁할 수 없습니다.

 

예스쉽에서는 고객들이 스스로 구입금액을 적게 되어 있고, 그에 따른 책임을 고객이 지게 되어 있습니다.  


 

 

6.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지요?

미국에는 세금계산서 제도가 없습니다. 국내에서도 개인고객은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없고, 기업고객이라도 상품가격 이외에 부가세
10%를 추가로 납부할 때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예스쉽은 미국에 있는 외국회사이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하며, 고객들이
요청하는 경우 거래내역서(인보이스)는 발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수입통관할 때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하는 경우에는 인천공항세관장 명의의 세금계산서가 발급되며, 수입신고때 납부한 부가세 10%는 나중에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관세청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7.  예스쉽에 도착하는 것을 인수거절, Refuse 할 수 있는지요?
예스쉽에는 대형트럭으로 상품이 도착합니다. 상품이 도착한 후 분류하고 스캔작업하기 전 까지는 누구의 어떤 상품이 도착하는지 확인
불가능하므로 상품을 받는 순간 인수거절, Refuse 하는 게 불가능 합니다. 

간혹, 미국쇼핑몰에 주문한 후 반품할 필요성
때문에 Refuse해 달라는 요청이 있는데, 일반 가정집에서 1개씩 상품을 받는 것과 다르기 때문에 Refuse가 불가능하므로
입고신청 코너에 도착안내 받은 후 반품절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반품절차는 예스쉽 메뉴의 부가서비스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신용카드대금을 결제한 후 청구서에 Youdif 라고 표시되는데요?
신용카드 결제는 미국 달러화로 결제되며, 결제직후 카드결제대행사인 미국의 Authorize.net 에서 고객에게 e-mail로 결제사실을 알려드리며, 카드대금 청구서에 나타나는 거래처 이름은 YouDif 로 표시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Authorize.net의 카드결제 시스템을 이용 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9.  신용카드 결제한 후 대금결제는 어떻게 결제하는지요?
신용카드 결제는 예스쉽에 표시된 운임대로 미국 달러화로 결제 됩니다. 국내카드사는 달러를 원화로 환산한 후
매월 카드청구서에 반영합니다.  카드결제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신용카드결제 안내를 참고하시거나 거래하는
카드사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10.  이베이 배송대행, 결제대행(지불대행) 서비스는 제공 하는지요?
이베이에서 직접 상품을 구입한 후 예스쉽에 배송대행을 맡길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 이용 고객중에 페이팔 결제때 미국내 Confirmed Address가 없어 대금지불에 어려움을 겪는경우
예스쉽 결제대행 코너를 통해 대금지불 신청하시면, 서비스해 드립니다. 
11.  구매대행, 결제대행, 지불대행 서비스란 무엇 인지요?
예스쉽에서는 구매대행, 결제대행, 지불대행을 구분하지 않고 같은 의미로 사용 합니다.
구매대행/결제대행/지불대행 서비스란 이용고객들이 미국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입 하였으나, 신용카드 문제로 주문이 거절될 때 고객대신 주문한 후, 예스쉽의 신용카드로 대신 결제해 드리는 서비스를 말 합니다.

은행처럼 단순히 돈을 전달해 주는 역할 이므로 상품의 특성이나 하자, 수량부족에 대해서는 전혀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예스쉽 구매대행/결제대행 코너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신용카드 결제가 실패했는데, 국내 카드사에서는 문자 메시지가 왔는데요?
예스쉽에서의 신용카드 결제방식은, 신용카드 정보가 서버를 거치는 순간의 해킹 가능성을 원천봉쇄하기 위하여,
미국 결제대행사인 Authorize.net 의 보안서버로 넘어간 후, 카드번호를 입력하게 되었는데 영어로 표기된
카드결제 화면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더러 있습니다.

카드결제 에러의 대부분은 월 2자리, 년 2자리를 순서대로 입력하게 되어 있는 유효기간을 제대로 입력하지
않은 결과이며, 어려움이 있을 경우 카드결제 화면 왼쪽의 메뉴바에 나타나는, "카드결제방법 상세안내"라는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때 번호나 유효기간을 잘 못 입력하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카드결제가 되지 않았음에도, 국내카드사에 의해
카드승인이 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보내지거나 거래내역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는 문의가 있으나,
카드결제에 에러가 있었으면 국내카드사의 메시지와는 상관없이 당연히 카드승인이 되지 않은 것 입니다.
문자메시지는 예스쉽에서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국내 카드사의 거래내역에 표시가 되었더라도 예스쉽에 결제할 때
에러 표시가 있었다면, 어떤 경우에도 결제대금이 청구되지는 않습니다.

카드결제에 문제가 있거나 궁금한 사항은 거래하는 신용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13.  미국사이트에 주문할 때, 예스쉽 주소를 잘못 적었을 경우는 어떻게 하는지요?
미국사이트에 주문할 때 예스쉽의 배송지 주소를 지정하면서, 실수로 주소를 잘못 기재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이후 이와 같은 잘못을 발견했다면, 판매자 또는 판매사이트에 주소변경을 신청하면 되고,
큰 문제 없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미국사이트의 주문조회 코너에서 주소지변경이 가능한 경우도 있고,
주문조회코너에 그런 항목이 없을 경우에는 주문결과를 받은 이메일로 답장을 하시면 대부분 해결 됩니다.

주소를 잘못 적었다고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고, 상품대금을 판매자한테 냈으므로 상품이 설사 다른 곳으로 배달되었거나
받지 못하게 되는 경우 판매자가 책임지게 되어 있습니다. 못 받게 되는 경우 판매자가 다시 상품을 보내게 하거나
환불해 달라고 하면 됩니다.

번거롭다거나 언어문제로 주소지변경을 해 달라고 예스쉽에 연락하는 경우가 있는데,
예스쉽에서 도와드리고 싶어도 예스쉽은 상품을 보낸 사람도 아니고, 상품의 수령인도 아니어서 미국 UPS, USPS,
FEDEX 등에 연락해도 전혀 해결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게 가능하다면, 상품을 보낸사람이나 수령인 이외의 제3자가
중간에 상품을 가로 챌 수 있다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스쉽에 연락하여 도와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주소기재가 잘못 된 것을 발견한 즉시
판매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주소로 잘못 배송된 상품에 대해서는 보낸 사람만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14.  미국주소 적을 때 Zip Code가 이상하거나 글자가 잘리는 경우, 또는 예스쉽에서 제공하는 본인의 사서함번호(Y-숫자)를 적을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미국쇼핑몰에서 Recommended Address라고 하여 주소체계상 추천주소(추천할 뿐이지 강제하는 것이 아님)를 보여 주는데 그것을 선택할 경우
본인의 번지수(Y-사서함번호)가 빠지게 됩니다. 절대 Recommended Address를 선택하지 말고, 캘리포니아의 경우 반드시 #401, Y-고객사서함번호 ,
오레곤의 경우
Y-고객사서함번호, 뉴저지의 경우 Unit F, Y-고객사서함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마존을 비롯한 일부 미국쇼핑몰에서. #, STE 1, Unit F와 같은 번지수 때문에 본인의 고유한 사서함번호(Y-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 제대로 입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렇게 Recommended Address를 통해 자동으로 생성되는 주소에 문제가 있을 때는 본인의 이름 옆에 개인
고유번호(개별주소)를 기재하고, Street Address 2에는 #, STE, Unit과 같은 번지수를 기재하면 됩니다. 전체
주소에서 본인사서함번호가 어디라도 포함되어야 하는데, 만약 본인사서함번호가 적히지 않으면 예스쉽에 도착했을 때 주인을 찾기
어렵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주인을 찾지 못하는 상품들은 입고신청코너 공지사항의 NO DATA코너에 올려지게 되며, 이것은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스쉽 배송주소를 적을 때, Zip code를 5자리 숫자로 입력해도 12345-6789 과 와 같이 뒤의 4자리를 추가하여 총
9자리 우편번호가 출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그대로 9자리 숫자를 그대로 이용하면 되고 뒤의 4자리는 어떤 것이
오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는 우편번호 체계 입니다.

미국주소체계에서  몇 번지 몇 호 할 때 "몇 호"에 해당되는 Suite는 STE, Suite, Unit, 또는 # 라고 써도 되며, 모두 같은 것 입니다.
15.  이베이에서 배송주소 기재할 때 전화번호가 틀리다고 하거나 변경이 안되는데요?
이베이에서 본인 주소를 적을 때 한국의 실제주소를 적어도 되고, 예스쉽의 미국주소를 자신의 주소처럼 적어도
좋습니다. 다만, 예스쉽에 배송대행을 맡길 경우에는 반드시 Shipping Address를 예스쉽의 미국주소로 해야 합니다.  

예스쉽의 미국주소를 이베이의 Shipping Address로 기재할 때 주의할 사항은, 
예스쉽의 전화번호를 기재하지 말고, 고객님의 한국 전화번호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의 전화번호를 기재할 수 없게 되어 있으면, 예스쉽의 전화번호 대신 000-000-0000 포맷에 맞추어 아무 숫자나
생각나는대로 적으면 해결됩니다. 이베이에 전화번호를 다르게 적어도 아무 상관없습니다.
16.  배송하는데 제약이 있는 화물은 ?

 

아래에 언급된 상품은 접수금지 품목의 일부만 예시한 것이며, 아래 언급하지 않았다고 해서 취급이 가능하다는 뜻은 전혀 아닙니다. 국내법과 택배회사의 규정에 따라 접수금지 품목은 바뀔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미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금지 품목

○ 운송물의 종류와 수량이 운송장에 기재된 것과 다른 경우

○ 운송물의 인도 예정일(시)에 운송이 불가능 한 경우

○ 운송물이 화약류, 인화물질(신나 등)등 위험한 물건인 경우(인화성 물질)

○ 운송물이 밀수품, 군수품, 부정 임산물 등 위법한 상품인 경우

○ 운송물이 현금, 카드, 어음, 수표, 유가 증권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건인 경우

○ 운송물이 재생 불가한 계약서, 원고, 서류 등인 경우

○ 운송물이 살아 있는 동물, 식물, 동물 사체인 경우

○ 운송물이 법령, 사회질서 기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경우

○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운송 불가한 경우

○ 예술품, 창작품, 골동품 등 희귀품

○ 기일 내 미배송 시 상품가치 소멸 또는, 기회비용손실 예상 물품 (출품작품 등)       

○ 화물 통관이 불가한 수량 초과의 건

    (예 : 영양제 수량초과 – 6병, 의약품, 동,식물 검역류, 성분 미상 물품 등)

○ 동일 수하인이 다수의 고객에게 발송하는 화물 중 선물류 등의 자가소비용도가 아닌 판매용인 경우

○ 불특정 다수의 고객으로부터 동일 수하인이 자가소비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화물을 수취하는 경우       

○ 유리장식품, 유리액자, 크리스탈류 등 물품이 유리로 제작되어 있는 제품

 
*** 과세가격 ( Customs value (Dutiable value) )
      과세가격이란 수입물품의 과세표준이 되는 가격을 말하며, 우리나라에 수출 판매되는 물품에 대하여 구매자가 실제로 지급하였거나 지급하여야 할 가격에 가산요소를 조정한 거래가격을 말한다.
      ( 법제30조 ) 일반적으로 INVOICE VALUE + 항공운송료 + 기타 ( 해외발생금액 : TAX, 국내운송료)
 



국내택배 규정에 따른 취급금지, 접수금지 품목을 추가로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정의 

집하금지 품목(사고시 보상 불가)

이형상품 

택배운송에 적합한 상품의 

중량 : 30KG

규격을 초과한 제품 

부피 : 세변합160CM 초과하는 상품 

고가상품 

취급한도를 초과하는 고액 

50만원 초과 제품 (최대 보상금액 50만원을 초과할 수 없음)

상품 

위험상품 

위험, 위해성 품목 일체 

화약류, 총기류, 휘발/독극물 

(우편법상 제한화물

, 진검, 농약등 

시한성 제품 

기한을 정해놓고 배송요청하는 제품 / 사고발생시 무형의 손해발생이 우려되는 제품 

시험지, 비행기티켓, 원서등 

이손상품 

유리, 사기등 깨지기 쉬운 제품 

도자기, 접시, 그릇, , 액자등 

화폐성 제품 

현금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 

유가증권, 현금, 현금카드, 신용카드,어음, 수표, , , 상품권등 

중고가전 

사고발생시 운송간 훼손정도를 판단하기 어려운 제품 

중고PC, 중고노트북, 중고가전 일체 

원본제품 

분실이나 훼손시 복원이 불가능한 제품 사고발생시 무형의 손해발생이 우려되는 제품 

미술품, 골동품계약서, 필름, 원고테이프, 족보, 산삼, 수석, 자격증, 여권차량번호판, 약정핸드폰, 국제운송서류등 

위법상품 

법령, 사회질서/기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제품 

밀수품, 군수품,

동식물/사체 

살아있는 동물이나 사체, 생명력있는 식물제품등 

탯줄, 화초, , 유골등 

골프채 

골프가방에 포장된 다수 물품 및고액 골프용품 

골프가방에 운반시 별도 포장이 어려운 제품 


* 상기 품목 이외에도 파우치 제품(한약, 각종 즙 등), 전자제품(PC 및 PC부품일체, TV, 비디오, 전자레인지, 

   드라이기등), 액상용기 제품(PET병, 유리병제품, 말통, 주류 등), 이형상품(운송상 파손위험이 높은 낚시대

   등), 유리제품(화장품, 시계, 꽃병 등), 음향장비/악기류(기타, 플룻, 바이올린 / 고가 스피커 등), 소형가구

   (나무액자, 조립식 가구 등), 불특정 다수화물(이삿짐, 여행가방등 내품 및 수량을 측정하기 어려운 제품)의

   화물사고시에도 포장상태 및 사고판정에 따라 보상이 제한됨.

 

17.  예스쉽 창고에 얼마 동안 상품을 보관할 수 있는지요?
해외쇼핑몰에서 상품을 구입하여 예스쉽 창고로 보낸 상품은 묶음배송서비스 등 고객 편의를 위해 예스쉽 창고에
최대 1개월까지 무료로 보관해 드립니다. 1개월이 지나면 더 이상 보관할 수 없으며, 상품을 찾아갈 의사가 없다고 보고 예스쉽에서 임의로 폐기합니다. 미리 신청한 경우에는 30일이 지나도 보관이 가능하나, 예스쉽 창고 보관 서비스에 대해서는,  부가서비스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8.  부피무게란 무엇인가요?
국제운송에서 무게라는 것은 중량무게 뿐만 아니라 부피무게라는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중량무게라는 것은 저울 달아서 측정하고
부피무게는 길이를 재서 측정하게 됩니다. 가로X세로X높이 인치를 곱한 후에 166으로 나누면 부피무게(파운드)가 나옵니다. 즉,
저울로 측정하는 게 아니라 길이를 재서 무게를 계산한다는 것 입니다. 파운드 대신 킬로그램으로 부피무게를 알기 위해서는
가로X세로X높이 센티에서 6,000으로 나누면 부피무게(킬로그램)가 나옵니다.

국제운송이 국내운송과 다른 점 중의 하나는 부피무게와 중량무게 중 높은쪽으로 운임이 결정된다는 것 입니다.
이는 항공기의 제한된 공간에 많은 짐을 실어야 하기 때문이며, 부피무게를 적용하는 것은 항공운송, 해상운송을 비롯한 국제운송의 기본 원칙 입니다.

모든 항공운송이나 해상운송에서는 중량과 부피 중 높은 쪽을 기준으로 운임이 결정되기 때문에 부피가 큰 상품은 예상보다 운임이 더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19.  분리포장 서비스는 가능한지요?
분리포장 서비스에 대해서는, 예스쉽 배송대행- 부가서비스 이용안내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  미국쇼핑몰에서 알려준 무게와 예스쉽에서 알려준 무게가 틀려요?
국제운송에서 무게는 항상 정수로 표시하고 소수점 이하는 반드시 절상(올림)하게 되어 있습니다. 0.1 파운드는 1파운드 운임을
청구하는게 항공사, 택배사를 포함한 모든 국제운송관련업체의 운송료산정 원칙 입니다. 소수점이하를 버리면(내림) 0.1 파운드는
운임을 내지 않는 모순이 생기니 반드시 절상(올림)한다는 뜻 입니다.

미국쇼핑몰에서는 상품의 무게에 대해 민감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에게 알려줄 때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즉, UPS, FEDEX, USPS 트레킹 정보에 기재된 무게정보는 실제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예스쉽에서 한국으로 상품을 보낼 때 상품의 무게는 항공운송료를 산정하는 기준이 되고, 고객에게 운임을
청구하는 기준이 되기 때문에 정밀한 저울로 실제 측정하게 됩니다. 만약, 예스쉽에서 알려드리는 무게가 본인이
생각하는 것 보다 무겁다는 생각이 들 때는 예스쉽에 문의하는 대신 며칠 기다렸다가 상품을 받아 본 후 측정해
보시면 됩니다.

예스쉽에서도 무게를 기준으로 항공운임을 지불하기 때문에 최대한 무게를 적게 하고 싶은 것은
고객들과 같은 입장에 있습니다.
21.  미국 우체국(USPS)에서 상품을 배달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떠요?
미국 토요일, 일요일에는 한국으로의 화물항공기가 뜨지 않으며, 미국내 운송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예스쉽 창고를 닫게 됩니다.

이와같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미국내 배송추적을 해 보면,
우체국(USPS) 또는 FEDEX의 경우에는 실제 배달하려고 방문하지도 않으면서 아래와 같이
자동 메시지가 뜨게 됩니다.

We attempted to deliver your item at 2:20 PM on **, **** in South San Francisoc, CA 94080 and a notice was left.
You may pick up the item at the Post Office indicated on the notice, go to www.usps.com/redelivery, or call
800-ASK-USPS to arrange for redelivery. If this item is unclaimed after 15 days then it will be returned to
the sender. Information, if available, is updated periodically throughout the day. Please check again later.

즉, 해외사이트에서 구입한 상품이 USPS를 통해 해외에서 운송되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배송추적을 해 보면
이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데 완전히 무시하시면 됩니다. 휴일이 끝나고 정상근무일이 되면 실제 배달이 이루어지고,
예스쉽에서도 정상근무일에 상품을 받은 후 상품도착 안내를 해 드리게 됩니다. 
22.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는지요?
국제운송료를 납부한 고객은  언제든지 회원로그인하여 배송대행-배송대행 신청현황 메뉴에서 주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대금결제를 한 후, 해외에서 비행기편으로 상품을 보내면 국내 운송장번호가 나오며, 이를 통해 국내 배송추적이 가능 합니다.  

국내 운송장번호는 비행기에 실리기 전에 미리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운송장번호가 입력된 후 24~48시간 지나야 배송추적이 됩니다.
23.  세관에 신고할 상품의 구입가격과 수량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요?
예스쉽의 배송대행-배송대행신청서 작성 메뉴에서 배송대행 신청할 상품의 내역, 수량, 구입상품의
금액을 기재하면 됩니다.

예스쉽에서는 고객들이 작성한 내용을 그대로 세관에 통보하며, 구입금액이나 수량에 대해 알지 못하고
전혀 관여하지도 않습니다.
24.  미국 판매자는 상품을 보냈다고 하는데, 예스쉽으로부터는 아직 상품도착 통지를 받지 못 했어요?
고객들이 미국쇼핑몰에서 직접 구입한 상품이 예스쉽에 도착하기 이전에는, 예스쉽에서 알 수 있는
정보가 아무것도 없으므로 미국쇼핑몰이나 판매자에게 배송여부를 묻거나, 판매자가 알려준
트레킹(운송장)번호로 미국내 배송추적을 하시면 됩니다. 

예스쉽에 상품이 도착하면, 고객들이 올린 배송등록신청서에 무게를 안내하게 됩니다. 

상품이 도착했지만, 1) 해당되는 고객의 배송신청한 기록이 없을 경우, 2) 또는 상품을 보낸 사람이 고객의 이름,
사서함번호를 기재하지 않거나 부실하게 기재하여 확인이 어려운 경우, 배송대행-NO DATA 메뉴에 올려 드리니 이를 확인 하기 바랍니다 .
25.  배송 운임결제는 어떻게 하는지요?

먼저 배송대행 - 배송대행신청서 작성 메뉴에서 배송신청을 합니다.

배송신청한 상품이 예스쉽의 해외 창고에 도착하면 창고에서 무게를 안내하면 이것은 배송대행-배송대행 신청현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 신청현황에서 상품이 도착했다는 입고완료 상황을 체크한 후, 카드결제를 눌러 운임을 결제하면
됩니다. 운임은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며, 이에 대해서는 신용카드결제 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검색